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동

쉽게 따라하는 처진 팔뚝살 운동법

by 털선생 2020. 4. 14.

처진 팔뚝이 고민이신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처진 팔뚝살 운동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별다른 도구없이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들이니 집이나 직장에서 열심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꾸준히 운동하시면 처진 팔뚝살에 탄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진 팔뚝살 운동법 의자 딥스

 

의자를 이용한 처진 팔뚝살 운동법 입니다. 위와같이 양손으로 의자를 잡고 팔꿈치를 구부렸다 폈다 반복해주는 동작으로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동작을 실시하기에 생각보다 운동강도 높답니다. 팔꿈치는 90도까지 구부렸다가 완전하게 펴줍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 의자를 이용해 쉽게 운동할 수 있어 처진 팔뚝살 운동법으로 추천드리는 동작입니다.

 

처진 팔뚝살 운동법 바닥에서 몸 밀어내기

처진 팔뚝살 운동법

첫번째 설명드린 벤치딥스 운동보다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바닥에 앉아 양손으로 자신의 체중을 밀어올리는 동작입니다. 위와같이 무게중심을 팔뚝에 실어 동작을 실시하면 팔뚝살(삼두근) 강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등이굽지 않도록 가슴을 활짝열어 동작을 실시해야 팔뚝에 강한 자극이 들어갑니다.

 

처진 팔뚝살 운동법 덤벨 익스텐션

덤벨을 이용한 운동법으로 팔뚝의 체지방 제거 및 탄력을 만들어주는 동작입니다. 의자에 앉아 양손으로 덤벨을 잡고 팔꿈치를 90도까지 구부렸다가 펴줍니다. 이때 팔꿈치는 귀옆에서 떨어지지말고 붙어있어야하며 등과 허리가 굽지않도록 가슴을 활짝열어주셔야 합니다. 덤벨이 없으신분들은 물병을 이용하여 실시하셔도 무방합니다.

 

지금까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처진 팔뚝살 운동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운동은 한번에 오랜시간 하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짧은시간 실시해도 꾸준히 오래하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 자신을 위한 꾸준한 운동으로 탄력있는 몸매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