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동

전신 체지방 태우기 이렇게 쉬운 방법이?

by 털선생 2020. 4. 15.

전신 체지방을 태우기 위한 효과적인 맨몸운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이며 칼로리 소비또한 높은 동작이니 하루 10~20분 꾸준히 실시하면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물론 운동보다 식단이 더 중요하답니다.

 

전신 체지방 태우기 버피 테스트 플러스

오늘 소개해드릴 운동입니다. 얼핏 봤을땐 일반적인 버피테스와 비슷해 보이지만 많은 운동을 추가한 동작이랍니다.

일반적인 버피테스트는 푸쉬업과 점프동작만 들어가지만 버피테스트 플러스 운동은 총4가지의 다양한 근육을 발달 시킵니다.

 

1.푸쉬업 운동을 통해 가슴근육을 발달시킬수 있고

2.스쿼트로 하체와 엉덩이근육발달

3.레그레이즈 운동으로 하복부 강화 그리고

4.점프 동작을 통해 유산소성 운동효과까지 있습니다.

이렇게 한가지 운동으로 많은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기에 칼로리 소비가 높으며 전신 체지방 태우기 운동으로 강력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전신 체지방 태우기 운동 자세 설명

가장 먼저 엎드린 자세에서 푸쉬업을 실시하고 돌아누워 레그레이즈를 1회 해줍니다. 그 후 일어나서 점프스쿼트를 1회 실시하고 다시 엎드려서 푸쉬업을 반복해줍니다. 한세트에 10~15회를 실시하며 1분 휴식 후 다시 동작을 반복합니다. 대략적으로 30분정도 실시하면 최소 500kcal이상을 소비할 수 있답니다. 단 운동강도가 높으니 중급자 이상이신 분들만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위 운동이 힘드신분들은 아래 기본 버피테스트 동작을 실시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버피테스트 운동

레그레이즈와 스쿼트 동작을 제외한 기본 버피테스트 운동 입니다. 바르게 선자세에서 푸쉬업을 실시한 후 일어서서 점프하는 동작으로 버피테스트 플러스 동작보다 운동강도가 낮기에 이제 막 운동을 실시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한세트에 10~20회 사이로 반복하고 최소 1분에서 최대 5분까지 쉬지 않고 실시해줍니다. 전신 체지방 태우기에 효과적인 동작이니 열심히 해주시면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