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동

집에서 전신운동으로 살빼기

by 털선생 2020. 4. 17.

코로나 여파로 집콕하시는분들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전신운동을 준비했습니다. 짧은시간 운동해도 칼로리 소비가 높은 동작들로 구성했으니 다이어트를 마음먹으신 분들은 꼭 해보시기 바래요~

집에서 전신운동 하기 워밍업 유산소 운동(전신)

집에서 전신운동 

점프를하며 양발을 손으로 터치하는 운동입니다. 근력운동 전 워밍업 동작으로 추천드리는 운동이며 칼로리 소비가 높아 전신 체지방 제거에 효과적이랍니다. 최소1분에서 3분까지 쉬지않고 반복해주세요. 다이어트 운동으로 추천드리는 동작입니다.

 

집에서 전신운동 하기 마운틴 클라이머(복근)

뱃살빼는데 효과적인 운동 마운틴 클라이머 입니다. 엎드린 자세로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겨주는 간단한 동작인데 수건의 마찰력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복부에 힘을 강하게주고 최소 1분이상 실시해주세요.

 

집에서 전신운동 하기 암워킹 (팔뚝,유산소)

집에서 전신운동 하기

바르게 선 자세에서 앞,뒤로 움직이는 암워킹 운동입니다. 손으로 자신의 체중을 버티며 움직이는 동작으로 팔뚝의 탄력을 만드는데 특히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뿐만아니라 앞,뒤로 쉬지않고 움직여주면 유산소 운동의 효과도 있기에 체지방 연소에도 도움을 줍니다.

 

집에서 전신운동 하기 점프스쿼트(하체,엉덩이)

하체운동의 대명사 점프 스쿼트 입니다. 기존 스쿼트에 점프동작을 추가한 운동으로 하체와 엉덩이의 탄력을 만드는데 큰 효과가 있는 동작입니다. 초보자 기준으로 10회 4세트 실시하며 개인의 체력에따라 최대 30회까지 쉬지 않고 반복해줍니다. 대근육으로 이루어진 하체는 운동시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에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댓글